공지사항

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의 킴스온라인 사용 2017-06-13
안녕하세요?
KIMS OnLine 운영진입니다.

Windows 10 운영체제의 인터넷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서 킴스온라인이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Edge에서의 접속 실패 화면



이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
1. Microsoft Edge에서 주소 표시줄에 about:flags 입력 후 엔터
2. 개발자 설정의 두 번째 항목 [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] 체크를 해제
3.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킴스온라인에 접속


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거나,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(1544-2930, 내선번호 2번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